CAFE

유미쌤 들으시는 분 간단한 질문입니다.

작성자illlil|작성시간26.06.16|조회수503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타 강사 수강 중인데 첨삭이 너무 별로라 유미쌤 시험만 볼 계획인데

유미쌤 온첨 첨삭 방식 궁금합니다. 특히 온첨도 직접 첨삭해주시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liliiiliiiliiill | 작성시간 26.06.16 1차로 첨삭자님들이 가채점 + 코멘트 해 주시고, 2차로 유미쌤이 다시 채점하셔서 가점 부여 + 도장 찍어주십니당
  • 답댓글 작성자il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빙봉빙봉 | 작성시간 26.06.16 유미쌤 응시자수가 800이 넘어서 직접 첨삭은 못해주시고 최종 점수는 유미쌤이 직접 보고 매기십니당
  • 답댓글 작성자il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답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