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타 강사 수강 중인데 첨삭이 너무 별로라 유미쌤 시험만 볼 계획인데
유미쌤 온첨 첨삭 방식 궁금합니다. 특히 온첨도 직접 첨삭해주시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liliiiliiiliiill 작성시간 26.06.16 1차로 첨삭자님들이 가채점 + 코멘트 해 주시고, 2차로 유미쌤이 다시 채점하셔서 가점 부여 + 도장 찍어주십니당
-
답댓글 작성자il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빙봉빙봉 작성시간 26.06.16 유미쌤 응시자수가 800이 넘어서 직접 첨삭은 못해주시고 최종 점수는 유미쌤이 직접 보고 매기십니당
-
답댓글 작성자il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