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갑자기 시험 끝난 다음날 아침이 상상됐어요

작성자lilllilllilililll|작성시간26.06.16|조회수750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 이번에 첨으로 2차 보는데,, 공부하다가 문득 2차 끝난 담날 아침이 상상됐어요.

공허하려나요.. 뭔가 좀 무서워요

어땠나요 2차 본 유경험자분들!!, 괜찮으셨나요 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이야 | 작성시간 26.06.16 공허할거같은데요 . 좋으면서도
  • 답댓글 작성자lilllilllilil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일단 좋을까요..? ㅎㅎ 시험 당일 상상하면 더 뮤섭고요ㅠㅋㅋㅋ
  • 작성자합격후퇴사 | 작성시간 26.06.18 와... 좀 무섭긴 하네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