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눈 통증+ 편두통있으신 분

작성자illilliiiill|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iiIIIiiIiII 작성시간26.06.16 저는 이상하게 그증상이 평소보다 늦게일어나는 토요일에만나타나네요..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kkppfood 작성시간26.06.17 아 이거 전데.... 축농증이었어요... 모르고 방치하다 만성되어 개고생중입니다 ㅜㅜ 축농증이면 이마쪽에도 농 차서 편두통 유발하고, 볼쪽에 농 차서 눈 빠질것같이 안압 높아지는 느낌, 열감 유발해요. 저녁되면 심해지는거보니 저랑 똑같네요.... 축농증 맞으시면 하루종일 염증반응 심해지다가 저녁되면 최고조라 그럴거에요
    저도 안과만 오래 다녔는데.. 당연히 안과적 문제는 아니고 이비인후과 가야합니다 ㅜㅜ안과에서는 못잡아내더라고요
    5월말부터 날씨 건조해지고 에어컨 많이틀며 심해졌으면 확실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