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안작성 문의

작성자바다바다바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6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안 쓸 때 시작할 땐 문제번호, 1문 끝나면 <끝> 적고 최종 2문까지 다 쓰면 줄 바꿔서 이하여백 쓰잖아요!

1-1, 1-2문을 로마자 2, 3번으로 같은 목차로 잡지 않는 이상

아래처럼 문제번호, 끝 표시를 각각 해줘야 하나요?

 

그리고 1문 끝나고 페이지 여백이 많으면 한 줄 띄우고 바로 같은 페이지에 1-2문이나 2문 답안 바로 작성해도 되는지

페이지 넘겨서 맨 윗줄부터 작성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차 공부는 처음이고 풀답안을 아직 써본적이 없어서 소소하게 궁금한게 생기네요..ㅎㅎ

-------------------------------------------

<1-1문> 문제요약

 문제 답안

 

<1-1문 끝>

-------------------------------------------

<1-2문> 문제요약

문제답안

 

<1-2문> 끝

-------------------------------------------

<2문> 문제요약

문제답안

 

<2문> 끝

<이하여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illlili | 작성시간 26.06.16 네 각문 끝내고 끝 각각 써줘야 하구 같은 페이지에서 문제 시작해도 되구 마지막 끝나면 이하여백 맞습니다! 1-1문이랑 1-2문을 한 답안으로 대목차로 한꺼번에 넣어서 쓰는 경우는 요즘엔 못 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바다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답변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