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차반 공부… 이게 맞나요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찡그 작성시간26.06.19 저도 생동차생인데 이게 초시에 될까 싶네요...생동차로 붙으신분들이 신기할 지경.....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생동차분들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ㅠ 책 덮고 쓰려면 몇줄 못쓰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znznnejsj 작성시간26.06.19 kakO 생동차 합격비율 진짜 적어요....합격가능한 수험기간을 목표로 하는게 좋은거같아요 늘어지지 않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19 공부를 해보니 생동차를 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2026년 동차 합격을 위해 2025년 6월1일부터 진입해서 죽어라 공부한 경우(하루 10시간씩)에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사실상 암기량이 많아 절대적인 기간은 어느정도 필요하면서도 동시에, 기간이 길어지면 다시 암기 효율이 떨어지는 (X축 시간, Y축 합격 가능성, 역U자형 그래프) 속성을 가진 수험이다 보니... 제가 생각할때 6월 진입하여 개강하는 동차반 빡시게 듣고 9월부터 정규커리 빡시게 타면서 온다면 동차 가능하다고는 봅니다. 아... 이걸 좀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은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렇군요!! 지금 노인행은 작년에 0기 들어놨고(ㄹㅇ 듣기만) 올해 4과목 동차반 듣는 중인데… 암기는 안되어있어서 지금부터라도 빡세게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19 ahflf 오! 작년에 0기 들어두셨다니 좋으시겠어요. 공부란게 콩나물 시루에 물주는 것 처럼 밑으로 물이 다 빠지는 것 처럼 보여도 콩나물은 자라니까요. 그냥 듣기만 했어도 은근 도움이 되실거에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icecat13 감사합니다 icecat님도 파이팅!!!!! 같이 붙읍시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