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19 공부를 해보니 생동차를 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2026년 동차 합격을 위해 2025년 6월1일부터 진입해서 죽어라 공부한 경우(하루 10시간씩)에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사실상 암기량이 많아 절대적인 기간은 어느정도 필요하면서도 동시에, 기간이 길어지면 다시 암기 효율이 떨어지는 (X축 시간, Y축 합격 가능성, 역U자형 그래프) 속성을 가진 수험이다 보니... 제가 생각할때 6월 진입하여 개강하는 동차반 빡시게 듣고 9월부터 정규커리 빡시게 타면서 온다면 동차 가능하다고는 봅니다. 아... 이걸 좀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은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