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합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성자블랙이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9 목록 댓글 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35회 노무사시험 합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 11월엔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노무사로 활동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승주가제일힘들어 | 작성시간 26.06.19 문닫고들어갔습니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바바바바빙고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립니다~ 부럽다^^ 다들 화이팅 이요
  • 작성자노노노노무뭄사 | 작성시간 26.06.19 반가워요 수습때 만나효~
  • 작성자iliiilillllllll | 작성시간 26.06.19 저랑 동기시네요
  • 작성자해버리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합격했대요! 그 과정을 달리는 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