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러브버그 시즌이 시작된 것 같아서 러브버그 많으면 마음의 준비를 좀 하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업관리 작성시간 26.06.19 진짜 개 많아요 특히 프라임 - 합법 - 노단기 루트면
횡단보도 서있기만해도 몸에 수십마리는 붙는거같아요 ㅠㅠ -
작성자웅웅방 작성시간 26.06.19 개많고 건물 내로 들어와서 모고 중에 놀라서 소리지르는 사람도 좀 있어요
-
작성자iillllii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악 마음의 준비만으로는 부족하겠는데요…. 어카지어카지
-
작성자Ikiilll 작성시간 26.06.19 미친 몰랐어요 … 와에바다
-
작성자노노노노무뭄사 작성시간 26.06.19 러브 하시는 분도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