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학동에 러브버그 많은가요?

작성자iilllliiilil|작성시간26.06.19|조회수961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러브버그 시즌이 시작된 것 같아서 러브버그 많으면 마음의 준비를 좀 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업관리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개 많아요 특히 프라임 - 합법 - 노단기 루트면
    횡단보도 서있기만해도 몸에 수십마리는 붙는거같아요 ㅠㅠ
  • 작성자웅웅방 | 작성시간 26.06.19 개많고 건물 내로 들어와서 모고 중에 놀라서 소리지르는 사람도 좀 있어요
  • 작성자iillllii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악 마음의 준비만으로는 부족하겠는데요…. 어카지어카지
  • 작성자Ikiilll | 작성시간 26.06.19 미친 몰랐어요 … 와에바다
  • 작성자노노노노무뭄사 | 작성시간 26.06.19 러브 하시는 분도 많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