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3기 ㅇㅎㅅ 인사 ”강의만“ 들으실분 계실까요? (2기 자투리도 들으셔도돼요)
종합반 복동 (전 강의 1.5배수 수강 가능)이며, PC 수강만 가능합니다
매주 수, 목, 금 오후 6시~ 익일 새벽 5시까지 수강가능합니다
카톡 아이디 비댓으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제가 여성이라 같은 여성분께 양도하고 싶어요
비용은 별도로 받지 않으려고 하고,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깊티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대신 시간 잘 지켜주실분만 연락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