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경 수강생분들 도와주세요..!!

작성자노무라2|작성시간26.06.19|조회수483 목록 댓글 20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경이랑 경조중에 고민인데 경조가 제일 무난하긴 하겠지만 직병이고 노경이 양이 적다고해서 끌리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제가 수학을 마지막으로 공부했던게 사실상 중학교 때고, 그때마저도 수학 점수가 크게 좋지는 않았습니다ㅠㅠ..(미적분 같은 거 모름)

하고자하는 의지는 있는데, 오히려 수학 기초만 쌓다가 시간을 다 허비해버리는 게 아닌지 고민이 되는데 이런 상황에서 노경을 선택하는 건 조금 무리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래서 2년 버티다가 경조 넘어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무라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포기하겠습니다..
  • 작성자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19 미적분도 모르시는 상태면 경조로 가시는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