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공부는 해야하는데 글을 읽어도 머리에 들어오지도, 집중도 안되는 날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꾸역꾸역 하려고해도 머리에 들어오지도,, 집중도 되지않아서 답답하네요..
다른분들의 팁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lllliiiii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틀째 이런 상태라.. 집중력이 5분이네요😂
-
작성자znznnejsj 작성시간 26.06.19 자기비하만 하지마셔요. 그거면 돼요
-
작성자illlllIiiIilliIl 작성시간 26.06.19 뇌가 못쉬어서 안되는 것일 가능성이 커서 그냥 놀고 다시 하던거합니다!!
-
작성자icecat13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냥 오늘 안되나보다~ 에라이~ 한다음에 죄책감 가지지 않고 놉니다. 어차피 앉아도 안되는걸 알아서.... 정확히 17분도 안되서 딴생각들고 안되겠더라고요. 걍 부족한 잠을 자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오둥둥 작성시간 26.06.19 그 상태로 한 한시간 지나면 다시 조금씩 눈에 들어오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