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수진쌤 수강인데 타강사분도 상관없습니다 !
방식은 다음날 현출할 2개 이상 쟁점(자유)을 자기전 톡방에 남겨두고(되도록 새벽1시이전까지 보내놓기)
그 쟁점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목차랑 두문자, 키워드( 꼼꼼히 현출도 무관) 인증 자유롭게 해서 현출 후 톡방에 보내는 방식입니다
( 보내는시간 자유지만 되도록 점심전까지)
인원은 저포함 3분 모집합니다
시기는 매주 월요일아침~금요일 아침까지,
3기종강까지입니다!! 실명으로 진행되고 원하시는 분 카톡아이디 늠겨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