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강생 pdf

작성자Illillliiiilllil|작성시간26.06.19|조회수453 목록 댓글 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합법 강의 이번에 처음 실강 들으려는데 복동은 50%만 된다고 하네요..!

태블릿으로 공부하는데 pdf다운도 50%만 되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19 복동 강의중에 파일 다운로드 가능한 강의가 정해져잇어요
    그거만 선택적으로 복동신청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댐~
    잘 모르면 합법 저나해서 무러보면 잘 갈켜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