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ㅅㅅㅈ 3기 첫날부터 모고 전범위인줄알았는데 아닌가요?

작성자iiiIIIiiIiII|작성시간26.06.19|조회수453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첫째날 모고범위가 ㅅㅅㅈ 강사님 노동은 전직까지를 1교시, 2교시 75분씩 나눠서 보신다는거고 행쟁은 취소소송까지인거 맞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메콩 | 작성시간 26.06.19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걱정하고있었는데 뭔가 살짝 경감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