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은지강사님 동차반 첨삭 문의있습니다

작성자2027가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첨삭관련해서 내일 학원에 문의할 예정이긴한데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해서 글 씁니다
2차공부를 동차반으로 처음 시작했는데 온라인 첨삭이 이해가 안돼서요

6/11일 1회차 수업/1회 모의고사 문제 업로드
6/18일 2회차 수업/2회 모의고사 문제 업로드

그러면 6/18일에 6/11일에 업로드된 문제를 첨삭신청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iiliilililililili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7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가 내일 학원에 물어보고 알려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2027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의고사는 그 다음주에 첨삭 받는거라고 합니다
    6/18일에 업로드된 2주차 모의고사 문제를
    3회 모의고사에 업로드해서 첨삭받는거라고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