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험] 3기를 시작하는 🤍불안증 말기 수험생분들께🤍

작성자마루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1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험] 3기를 시작하는 불안증 말기 수험생분들께

https://m.blog.naver.com/dahyun5778/224320560748

작년 이맘때쯤

제가 불안하고 막막해서 공부가 안될때 자주했던 생각들입니다!

 

진짜 100% T 의 위로가 필요한 사람은 한번 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llllIiiIilliIl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세과목 과락답안 보내고 글을보니 맘이 편안해지네요..^^
    감사합니다 그냥 별수없이 계속 정진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