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수진 쟁노 질문 있습니다 (내용질문 아님)

작성자흠흠흠|작성시간26.06.19|조회수301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쟁점 34, 35, 36  중요도 뭐라고 하셨는지
제가 못 들었는지 체크가 안 되어 있네요
이 3개만 없으니 너무 찝찝해요ㅠ
알려주시는 착한 분은 다음 주 3기 수월하실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20 3개 다 평에이 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흠흠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3순환에서 휩쓸어버리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