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20 저두 비슷한 맘인데요 ~ 합격을 바라고 하면 아등바등하게만 되고 지금 제 상태에 절망을 자꾸 하게 돼서 공부를 해도 줄줄 새는것같아요 생각하기 시작하면 포기로 결론이 나게 되네요.. 생각을 멈추고 그냥 하던 공부 하고 외울거 외우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잘안되죠 ㅎㅎㅎㅎㅎ 근데 그냥 무조건적 위로 좀 받아도 될때라고 생각해요 나머지 기간 힘내려면 긍정회로 풀가동 안하고 못버틸 것 같네요
어차피 두 달 밖에 안남은거 그 기간 열심히 공부한다고 손해일 것도 아니고, 그리고 열심히 해서 뭘 얻었지가 아니라 열심히 한 것 자체로 이미 큰 걸 얻은 거라 생각합니다
공부할 때만큼은 뇌를빼고 도를 닦는마음으로... 소중하고 멋진 지식들이 계속 쌓이는 것이라고 생각하며..ㅋㅋ 긍정회로를 더더 강제풀가동 하려구요
8월 돼서 실력이 폭발적으로 느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계속 열심히 해오셨다면 꼭 빛을발할 날이 올거예요 저도 그렇게 믿으며 또 오늘의것을 합니다...^^ 파팅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