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행쟁 초시생 수업으로 두분 추천 많이 하던데
지금 ㅅㅅㅈ 강사님 동차반 만족하면서 듣고있긴한데
ㅂㅈㅇ 강사님도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기초강의 들어봤는데 두분이 스타일이 다르네요.
0기 강의부터 풀커리 타려고 하는데 혹시 두분 다 들어보신 분들 있으면 누구로 정하셨는지... 후기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