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시간 잴 때 강의 듣는 시간 포함? 작성자김앤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ilillliililllilili 작성시간26.06.20 그럼 과목에 강의 시간이랑 구분해서 기록하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열품타를 쓰는게 시간 배분을 효율적으로 했나 보려고 하는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구분하는 방법 괜찮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nznnejsj 작성시간26.06.20 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20 논게 아니잖아요 ㅎㅎ 강의 듣는것도 고역인데 공부시간으로 쳐줍시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0 켜두고 유튜브보는 사람 수두룩...해서 강의면 양반이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헐 유튜브는 좀 그렇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경러 작성시간26.06.20 과목에 ‘강의’라고 따로 구분해 두고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좋은 방법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