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급이상이면 모두 복붙 현출 가능하신가요?

작성자회복의탄력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3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모의고사에서 접해보지 않은 쟁점들도 A급이상이면 실제시험에서 싹다 현출가능하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내구준동예 | 작성시간 26.06.20 당장 모고 친 것도 자가첨삭할 때 내가 이거 어케 썻지 싶을 정도로 바로 까먹어버리는데요 .. ㅎ
  • 답댓글 작성자재단사오빠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ㅇㄱㄹㅇ 저는 강사님 카페에 질문 올렸던 것도 답글 달릴 떄 가서 보면 '내가 이런 질문을 올렸다고??' 이래요 ㅋㅋ
  •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 작성시간 26.06.20 그런사람이어딨을까요? 수석도 못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