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유미쌤 인사 최답, 첨삭평 받으셨나요???

작성자다이노탱|작성시간26.06.20|조회수472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유미쌤 2기 인사 최답, 첨삭평 받으셨나요???

마지막 수업 때 메일로 첨삭본 보내주실 때 같이 보내주신다고 했던것 같은데, 저는 첨삭본만 받고 최고답안이랑 첨삭평은 안왔네요;;;

혹시 일괄로 나중에 전체에 뿌리시는건지 아니면 저만 누락되었는지 궁금하네여
인강 첨부파일로 올라온 것도 없고 구글드라이브에도 없네요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이노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됐어요ㅎㅎ 학원에서 문자 안내도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