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유미쌤 2기 인사 최답, 첨삭평 받으셨나요???
마지막 수업 때 메일로 첨삭본 보내주실 때 같이 보내주신다고 했던것 같은데, 저는 첨삭본만 받고 최고답안이랑 첨삭평은 안왔네요;;;
혹시 일괄로 나중에 전체에 뿌리시는건지 아니면 저만 누락되었는지 궁금하네여
인강 첨부파일로 올라온 것도 없고 구글드라이브에도 없네요ㅠ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