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의 듣고 있는데요.
최중락 교수님 강의 질문 등 소통 창구가 있나요?
카톡, 메일 등 문의 드립니다.
합격하세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중락이형 강의 더 열심히 들어야겠네요. -
작성자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작성시간 26.06.20 1기 초에 물어본거 2기 말에 받앗습니다~~~~ 락락
-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중락이 형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작성시간 26.06.22 형 아니고 교수라고요!! 강의한다고요!! 강의맡고 싱글벙글
-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ㅎㅎㅎㅎ
최박사님께서 저랑 동년배인 것 같고, 감이 안오는 경영학이랑 좀 친해지고 싶어서 중락이 형이라 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