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노무 최중락 교수님 소통창구 문의

작성자기타리스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438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강의 듣고 있는데요.
최중락 교수님 강의 질문 등 소통 창구가 있나요?
카톡, 메일 등 문의 드립니다.
합격하세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중락이형 강의 더 열심히 들어야겠네요.
  • 작성자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 작성시간 26.06.20 1기 초에 물어본거 2기 말에 받앗습니다~~~~ 락락
  •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중락이 형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 작성시간 26.06.22 new 형 아니고 교수라고요!! 강의한다고요!! 강의맡고 싱글벙글
  • 답댓글 작성자기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ㅎㅎㅎㅎ
    최박사님께서 저랑 동년배인 것 같고, 감이 안오는 경영학이랑 좀 친해지고 싶어서 중락이 형이라 했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