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ㄱㄱㅅ 민소 동차반 인강 듣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llllllliiilllll 작성시간26.06.21 온첨강의 신청하셨으면 강의 리스트에 바로 첨삭 뜰텐데요...? 노단기학원사이트 공지사항가면 온첨안내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온라인첨삭>이라는 강의가 애초에 없는데 강사님 공지에는 온첨 있다고 떠있어서요ㅠ
  • 답댓글 작성자 Illlllllliiilllll 작성시간26.06.21 ahflf 그럼 온첨 강의신청을 안하신거에요~ 온첨강의 있어요 그냥 일반 노단기사이트에서 수강신청하신거아니에요? 온첨강의는 학원강의인데
  • 답댓글 작성자 Illlllllliiilllll 작성시간26.06.21 https://acanomu.conects.com/m/aca/notice/detail?document_srl=29514918

    온첨 따로신청하신거면 여기보시면돼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llllliiilllll 온첨 말고 그냥 강의 신청한 거 같은데, 학원강의 수강신청 들어가도 온첨반 강의가 따로 없네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Illlllllliiilllll 작성시간26.06.21 ahflf 그건 수강신청 기간이 끝나서에요..ㅋㅋㅋ 끝난지좀 됐어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llllliiilllll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 휴우지 작성시간26.06.21 이거 강의 처음 결제할 때 온라인첨삭반이라고 써져 있어서 그거에 맞게 첨삭반으로 신청된건줄 알았는데 따로 절차가 더 있는거였나요?ㅠㅠ 저두 안 뜨네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첨삭반이라고 써져있으면 맞게 된거 아닌가용?? 근데 온라인첨삭 버튼이 아마 있는걸로 아는데 안뜨시면 학원 전화해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