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소 광수쌤 공부하시는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iilliiili|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KYB 작성시간26.06.20 저도 궁금합니다,,
  • 작성자 다시왔어요 작성시간26.06.21 전 그냥 광수쌤말대로 보지말라는 건 안보고, 보라는 거를 더 많이 보려고 해요.. 강의때도 보지말라는 건 보지말라 하셔서 그말대로 합니다 그냥 ㅜ 실제로 양이 많기도 하고요
  • 작성자 작은별2 작성시간26.06.21 민소는 작년 빼고는 기출된 게 나온 적이 없다고 써있어요. 광수쌤이 예전에 나눠주신 기출분석. 예전에 모쌤이 다른 전문직 시험은 강사가 양을 줄여주는데 노무사는 양을 늘려준다고 했는데 유일하게 광수쌤이 줄여주는 분이라 저는 좋아요.
  • 작성자 팡이팅 작성시간26.06.21 저도 광수샘이 보지말라는 건 과감히 넘겨요~~! 그거 안봐두 다른거 할 게 많습니다ㅠ
    작년기준 당연 강의하신 부분내에서만 나왔고 단문 하나가 기출단문이긴 했지만
    사례로는 특a로 집어주신 거라 방어하는데는 지장없었슴다!
  • 작성자 iillii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윗댓 분들 다들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어차피 광수쌤이 강의하지 않으신 부분은 혼자 학습도 불가합니다 ㅎㅎ ㅠㅠ;;
    말씀대로 광수쌤 믿고 달리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