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 광수쌤 공부하시는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iilliiili|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KYB 작성시간26.06.20 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왔어요 작성시간26.06.21 전 그냥 광수쌤말대로 보지말라는 건 안보고, 보라는 거를 더 많이 보려고 해요.. 강의때도 보지말라는 건 보지말라 하셔서 그말대로 합니다 그냥 ㅜ 실제로 양이 많기도 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별2 작성시간26.06.21 민소는 작년 빼고는 기출된 게 나온 적이 없다고 써있어요. 광수쌤이 예전에 나눠주신 기출분석. 예전에 모쌤이 다른 전문직 시험은 강사가 양을 줄여주는데 노무사는 양을 늘려준다고 했는데 유일하게 광수쌤이 줄여주는 분이라 저는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이팅 작성시간26.06.21 저도 광수샘이 보지말라는 건 과감히 넘겨요~~! 그거 안봐두 다른거 할 게 많습니다ㅠ 작년기준 당연 강의하신 부분내에서만 나왔고 단문 하나가 기출단문이긴 했지만 사례로는 특a로 집어주신 거라 방어하는데는 지장없었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llii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윗댓 분들 다들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어차피 광수쌤이 강의하지 않으신 부분은 혼자 학습도 불가합니다 ㅎㅎ ㅠㅠ;; 말씀대로 광수쌤 믿고 달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