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먹은 후 늘어짐 방지 목적 인증 스터디 구합니다!
저녁 식사 후 7시 반~8시 사이 타임스탬프 어플로 착석 인증 사진 찍어서 카톡방에 인증하는 방식이고, 지각이나 미인증시 스터디원들에게 각각 500원씩 송금 벌칙 있습니다!
우선 월-목 운영이며, 저는 금요일 저녁은 모고 일정이 있어 인증이 불가하지만 타 스터디원들께서는 금요일도 진행하셔도 됩니다!
올해 2차 시험 응시하는 분만 참여 가능하시고 중도 이탈 없이 쭉 함께하실 분들 구합니다!!
실명 카톡방 개설 예정이라 카톡 아이디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