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거북목 두통 한의원

작성자zze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저 자주 가는데 안 가고 버티는 것보다 훨씬 나아요! 도수치료 같이 해주는 곳으로 가세용 근데 자세 계속 안 좋으면 임시방편이긴 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넹 가면 부항+침+도수치료 이렇게 해주세요 보통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감사합니다 🥺 참지말고 그냥 얼른 가봐야겠어요!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정말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아 혹시 가격은 어느정도로 받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한번에 오만원 살짝 덜 나와용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글쿤요 감사합니다~~ㅎㅎ
  • 작성자 까뮈네 작성시간26.06.21 저는 목마사지기로 목 주변 근육 풀어주니까 두통 사라지더라구요. 매일 오래 앉아 있으면 목 주변 근육이 뭉쳐서 머리 아픈 경우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주변 근육때문이 맞았군요 ㅠㅠㅠㅠ 마사지기 집에 있으니까 이방법도 자주 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lililililili 작성시간26.06.21 정형외과 가서 주사맞는게 직빵이에요 너무아프면 일단 주사맞으세요 그 주사도 엄청나게 아파서 비명질렀다는건 비밀임..... 3번이나 가서맞고 다 나았어요 그후론 두통은 없어요 두통이올정도면 다른건 오래걸려요 ㅜㅜ 주사가짱임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친구가 정형외과도 추천하길래 생각중이었는데 살짝 더 심해지게되면 정형외과에 바로 가봐야겠어요.... ㅠㅠㅠ 그게 젤 직빵일 것 같긴하네요 🥺🥺🥺🥺 감사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미니밍 작성시간26.06.21 도수치료 추천이요! 저도 일자목 심해서 눈도 피곤하고 목아프고 머리아프고 심하면 편두통으로 하루종일 누워있었는데 도수치료받고 정말 좋아졌어요!
    임시방편으로 목 승모근쪽 말고 머리랑 목이 연결되는부위쪽 만지다보면 움푹 들어간부분있는데 그쪽 풀어주시면 효과있으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러신 분들이 많군요 댓글 보구 그쪽부분 괄사기구로 마사지해줬더니 일시적으로 확 낫네요 😭😭 도수치료도 알아볼게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