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 두통 한의원 작성자zze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저 자주 가는데 안 가고 버티는 것보다 훨씬 나아요! 도수치료 같이 해주는 곳으로 가세용 근데 자세 계속 안 좋으면 임시방편이긴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넹 가면 부항+침+도수치료 이렇게 해주세요 보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감사합니다 🥺 참지말고 그냥 얼른 가봐야겠어요!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정말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아 혹시 가격은 어느정도로 받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liliIiII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한번에 오만원 살짝 덜 나와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illliliIiII 글쿤요 감사합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뮈네 작성시간26.06.21 저는 목마사지기로 목 주변 근육 풀어주니까 두통 사라지더라구요. 매일 오래 앉아 있으면 목 주변 근육이 뭉쳐서 머리 아픈 경우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주변 근육때문이 맞았군요 ㅠㅠㅠㅠ 마사지기 집에 있으니까 이방법도 자주 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ilililili 작성시간26.06.21 정형외과 가서 주사맞는게 직빵이에요 너무아프면 일단 주사맞으세요 그 주사도 엄청나게 아파서 비명질렀다는건 비밀임..... 3번이나 가서맞고 다 나았어요 그후론 두통은 없어요 두통이올정도면 다른건 오래걸려요 ㅜㅜ 주사가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친구가 정형외과도 추천하길래 생각중이었는데 살짝 더 심해지게되면 정형외과에 바로 가봐야겠어요.... ㅠㅠㅠ 그게 젤 직빵일 것 같긴하네요 🥺🥺🥺🥺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니밍 작성시간26.06.21 도수치료 추천이요! 저도 일자목 심해서 눈도 피곤하고 목아프고 머리아프고 심하면 편두통으로 하루종일 누워있었는데 도수치료받고 정말 좋아졌어요!임시방편으로 목 승모근쪽 말고 머리랑 목이 연결되는부위쪽 만지다보면 움푹 들어간부분있는데 그쪽 풀어주시면 효과있으실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러신 분들이 많군요 댓글 보구 그쪽부분 괄사기구로 마사지해줬더니 일시적으로 확 낫네요 😭😭 도수치료도 알아볼게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