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 선택하시는 분들은 1차도 경제학으로 보통 하시나요? 작성자글루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iliiiilililililiilil 작성시간26.06.21 시너지가 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학 1차 문제가 좀 빡세다고 느껴서 저는 경영학 시험 봤습니다. 또 경영학도 2차 인사관리 공부할 때 도움이 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노탱 작성시간26.06.21 시너지가 있기는 하지만, 올해 문제를 봐서는 경영학 선택이 백번 유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21 경제학 하면 도움되는 건 맞는데, 노베면 이론 이해하는데 시간 투입이 많이 걸려요!면과락 목표면 모르겠지만 노경 대비로는 가성비가 안 좋습니다.. 관련 없는 이론들도 많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업동차! 작성시간26.06.21 시너지는 경영헉이랑 인사경조에도 있어요난이도는 훨씬 쉽구요올해 난이도를 보면 이제 경제학과 아니고선 경제학 선택은 그닥이 아닐까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