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경 선택하시는 분들은 1차도 경제학으로 보통 하시나요?

작성자글루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iliiiilililililiilil 작성시간26.06.21 시너지가 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학 1차 문제가 좀 빡세다고 느껴서 저는 경영학 시험 봤습니다. 또 경영학도 2차 인사관리 공부할 때 도움이 되구요.
  • 작성자 다이노탱 작성시간26.06.21 시너지가 있기는 하지만, 올해 문제를 봐서는 경영학 선택이 백번 유리합니다.
  •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21 경제학 하면 도움되는 건 맞는데, 노베면 이론 이해하는데 시간 투입이 많이 걸려요!
    면과락 목표면 모르겠지만 노경 대비로는 가성비가 안 좋습니다.. 관련 없는 이론들도 많아서요
  • 작성자 전업동차! 작성시간26.06.21 시너지는 경영헉이랑 인사경조에도 있어요
    난이도는 훨씬 쉽구요
    올해 난이도를 보면 이제 경제학과 아니고선 경제학 선택은 그닥이 아닐까 싶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