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신판례나 새로운 내용들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작성자바니(Barney)보틀|작성시간26.06.21|조회수517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 중후반부터는 잘못 알고 있던 내용 교정하거나
기존 학습한 내용 암기해서 답안 정교화하고 싶었는데

인사는 거의 매주 새로운 내용을 배우는 거 같고
노동법도 최신판례가 계속 추가되네요...

이런일 최대한 줄이려고 1기때 최대한 구석구석 꼼꼼하게 공부하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1차 끝나고, 밀린 진도 따라잡다보니 새로운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약간 현타오네요 허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시언젠 | 작성시간 26.06.21 노동법이 최판이 추가되요..? 내가 모르는 판례들이 계속나오나..?
  • 답댓글 작성자llIlllIIll | 작성시간 26.06.21 작년에 그 해 4월 선고된 판례도 나왔어여..
  •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21 특강 듣거나 자료 사면 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