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 중후반부터는 잘못 알고 있던 내용 교정하거나
기존 학습한 내용 암기해서 답안 정교화하고 싶었는데
인사는 거의 매주 새로운 내용을 배우는 거 같고
노동법도 최신판례가 계속 추가되네요...
이런일 최대한 줄이려고 1기때 최대한 구석구석 꼼꼼하게 공부하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1차 끝나고, 밀린 진도 따라잡다보니 새로운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약간 현타오네요 허허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