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시간 이정도 걸리는거 괜찮은건가요.. 작성자Illillill|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laemfjsu 작성시간26.06.21 동차들으시는거면 원래 그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21 부럽다판례하나 6시간씩 걸리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ill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완벽하게 외우기보단 80퍼정도로 외우고 그대신 단기성으로 날라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21 정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pecca블 작성시간26.06.22 빠르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22 많이빠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