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공부해야하나요.. ㅜㅜ (2차 선택과목 추천) 작성자박성민놈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lliiliilliiii 작성시간26.06.21 민법이요~~ 1차 민법 먼저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는야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민법 기본이론만 떼면 될까요? 그리고 9월 개강전까지 민법이랑 뭘 병행하면 좋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배깅 작성시간26.06.21 민법 그 다음 행쟁이요.그리고 0기 노동법 딱 시작할 때 제대로 따라가야ㅜ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