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진쌤 온첨 일요영상반 강의 올라오는시간 아시는ㄴ분 ㅠㅠㅠ 도와주세요

작성자남조선노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89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금

 

금요일 실강하시고 일요영상반 결제한사람은 강의 언제올라오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턴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말온첨반 말씀하시는거면 강의는 오전 10시 이후 올라온다고 답변 받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남조선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요일 오전 맞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