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작성자liliiiilllllllilili|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화이팅!! 작성시간26.06.21 쓰니님이 잘못된거라 생각하지 않아요..! 자신과 맞는 환경이 있고 아닌 환경이 있는겁니다. 남들이 다 안될거 같다해도 뛰어들 수 있는 다른 환경을 찾으시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 작성자 lliliiillli 작성시간26.06.21 시험장 나오면서 '아 그때 두달만 열심히 했어도 합격했을건데.' 라고 생각할겁니다.
    지금 달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 liliiiillllll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렇겠죠ㅠㅠ댓글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21 하루에 사례 두개 지금부터 맨날봐도 130개 가까이되니까 진짜로 늦지않았다고 생각해요...
    계속 열심히 해오셨다면 이미 적어도 중요쟁점 개념은 최소 서너번은 보셨을거고
    그렇게 또 한두번 쌓아서 가져가면 쓸수있는 양 퀄리티 당연히 다를거라고믿습니다..!!!!!
    저는 '이런저러한 힘든것들 불안들을 가지고도 해내는나'에 취하는것으로 하루하루를버텨요...ㅋㅋㅋ큐 그냥 나잘한다고 칭찬많이해주세요 이시점에 자책이랑 현타는 별루 쓸모가없는것같아요 어차피 시험장 들어갈거라면 할수있는것 최선을 다해 열심히하는것이나으니까요
    그냥 결과생각하지말구 시험날 될때까지 계속합시다!!!! 오늘도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liliiiillllll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ㅠㅠㅠㅠ오늘 하루로도 피곤하셨을텐데 댓글 감사해요. 진짜 결과 생각말고 내일부터라도 다시 다잡고 해봐야겠어요..! 제발 이 마음이 시험날까지 이러지길 바랄뿐입니다🙏🏻
    의미없는 짓 그만 하고 남은날이라도 그냥 해볼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