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장병행 2차 선택과목 추천부탁드립니다.

작성자람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251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0대 인서울하위 비법/비경영
직장병행중
형법, 형사소송법 베이스(검찰직 공무원 수험경력)
수학 나형3등급
암기 매우못하는편
————————————————————-

노동경제학 / 민사소송법에서 고민하고있습니다.


민사소송법은 리걸마인드가 어느정도있다고 생각하고 절차법을 한번 깊이있게 공부를 해놓아서 민사소송법이 친근할것같지만

형소법과 민소법이 같은 절차법이지만 생각보다 다르다고 법대출신분들도 민소 안고른다는 말을 들어서 겁이 납니다


노동경제학은. 암기량이 매우적고 직병하시는분들이 많이선택하신다고 하셔서 선택지에 넣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을하신 분이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여름철에 더운데 수험하시느라 고생이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pqtt1800 | 작성시간 26.06.22 나형 3등급이시면 충분합니다 노경 가시죠
  • 작성자ilillliiillll | 작성시간 26.06.22 비댓궁금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