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시기에 노동법 새 단권화

작성자illliliIiII|작성시간26.06.22|조회수512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 말고 노동법 한 과목만요 2기 시작할 때 몇번씩 돌렸으니까 판례 밀도 높게 현출하겠다는 헛된 꿈을 가지고 형광펜을 쓸데없는 곳까지 막 칠했는데 범위가 너무 방대하다보니 2기 들어와서는 주요 키워드 현출도 제대로 안 되고 있어서 읽기가 불편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라면 계속 신경쓰여서 스트레스 받느니 지금이라도 새로 해서 남은 기간 심신의 안정을 찾겟습니다..
  • 작성자임pecca블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합격년도에 3기 앞두고 책이 너무 더러워서 새로 샀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