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선쌤 3기 인사/경조 1회차부터 바로 전범위인가요?
윰쌤은 어느정도 범위 나눠 주신 것 같은데 해선쌤 강의계획서를 못 찾겠어서 경험자분들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moj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드립니다! 그럼 사실상 전범위 보는건 없는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작성시간 26.06.22 new
emoji 네 마지막으로 꼼꼼하게 보고, 향후에 2회 실전 모의고사 때 전범위로 낼 계획이니 그것도 꼭 응시하라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emoj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승주는더힘들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작성시간 26.06.22 new
emoji 넵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illlIiiiili!!!!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거 아직 안올라온것 같은데 뒤에서부터 본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