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선쌤 3기 전범위인가요?

작성자emoji|작성시간26.06.22|조회수365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선쌤 3기 인사/경조 1회차부터 바로 전범위인가요?

윰쌤은 어느정도 범위 나눠 주신 것 같은데 해선쌤 강의계획서를 못 찾겠어서 경험자분들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moj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드립니다! 그럼 사실상 전범위 보는건 없는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 작성시간 26.06.22 new emoji 네 마지막으로 꼼꼼하게 보고, 향후에 2회 실전 모의고사 때 전범위로 낼 계획이니 그것도 꼭 응시하라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emoj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승주는더힘들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 작성시간 26.06.22 new emoji 넵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illlIiiiili!!!!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거 아직 안올라온것 같은데 뒤에서부터 본대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