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례집에 있는 모범답안들은

작성자Iuhuhu|작성시간26.06.22|조회수768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선이 60점이라 하면 100점짜리 답안(합격선에서 많이 오버한) 건가요? 아니면 60점대..?
그러니까 이걸 다 써야 합격권인 건지.. 아니면 여기서 많이 빼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ilIIlIiillii | 작성시간 26.06.22 모범답안대로 쓰면 그 과목 수석
  • 작성자ilillllililii | 작성시간 26.06.22 네네 많이빼도됩니다
  • 작성자에야아 | 작성시간 26.06.22 그거 시간안에 다쓰면 수석오프 수석
    100점 나옴 나머지과목 0점 맞아도됨
  • 작성자조놈사 | 작성시간 26.06.22 100점은 안나와여 법과목 특성상 판례 전부 다쓸수 없어서 애초에 만점 기준이 좀 달라요 경영은 몰겠네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