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나미플러스펜s랑 엔젤그립

작성자gh999|작성시간26.06.22|조회수400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모나미플러스펜s에 엔젤그립을 끼우려고 하니까 엔젠그립이 반으로 쪼개질 것 같은데.. 다들 어떤 엔젤그립을 사용하시는 건가요 ㅜㅜ
서울대문구에서 엔젤구입을 추가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 옵션으로 구매해야 플러스펜s에 잘 끼워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iiIiiIiiiilliii | 작성시간 26.06.22 new 엔젤그립 안쪽에 핸드크림이나 안쓰는 크림류 살짝 바르고 끼면 돼요!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을등록해줄까요 | 작성시간 26.06.22 new 플러스펜s가 두꺼워서 억지로 끼우면 뽀개질거같던데
    그렇게하면 안 벌어지나요??
    사용감 차이 많은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illiii | 작성시간 26.06.22 new 닉네임을등록해줄까요 다른 펜에는 안끼워봐서 비교가 어렵네요ㅠ 근데 플러스펜 기준 안끼우고 하는 것 보다는 훨씬 나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