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진입하면 뭐부터 해야하나요.. 작성자나는야놈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원노무사 작성시간26.06.22 개인적 추천으로는 여름에 민법 + 경영학 들어놓고 9월에 0기 들어가시는 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NK 작성시간26.06.23 new 최우선 순위는 민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는야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기본이론만 끝내는건가요? 9월까지 개강전까지 민법만 하면 시간이 남는데 또 뭐를 병행해야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