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 1차 결과 빨리 좀 나오면 좋겠네요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합격주시오 작성시간26.06.22 저도욬 가채점은 안정권인데 2교시 omr 확인을 제대로 못했더니 정병 먹고 있어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는 1교시 노2를 확인 못해서 그게 걸리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41-80번 빈칸 없는 거까진 확인했는데 간사한 저의 뇌를 믿질 못하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illlliiilllill 작성시간26.06.22 수험 접어버리면 뭐하시게여…
  • 답댓글 작성자 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인생도 접... 아닙니다
  • 작성자 illlilill 작성시간26.06.22 저도 그 생각만 하면 심장이 뛰어요🤣
  • 답댓글 작성자 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이제 하루 남았네요 ㅋㅋ
  • 작성자 망망귤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마킹 체크 못하고왔으면 계속 신경쓰였을 것 같긴한데, 사실 마킹 실수라는 게 웬만해서는 잘 안 일어나는 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밀려쓴 게 아닌 이상 혹시라도 한두 개 잘못 체크했다고 해도 당락에는 전혀 영향이 없을 듯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 작성자 포카칩어니언 작성시간26.06.23 new 살아계셨군요 마킹실수따위는 절대 하지 않으셨을 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