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예이상] 3기를 준비하는 마음가짐

작성자mymin|작성시간26.06.22|조회수6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작년 3기를 경험하신 유예 이상 수험생 또는 합격생께 묻고 싶습니다.

 

지금 돌이켜 보면 0기 때 크게 크게 보고, 외우라는 것만 잘 외워둘 걸,

1기 때부터 암기를 시작할 걸, 단권화도 빨리 시작할 걸,

2기 때 모고 복습 잘 해둘걸, 범위 넓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볼 걸 ㅠㅠ

이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3기 개강을 앞두고 조금이라도 후회가 덜 남게 보내고 싶은데

작년 3기 때도 어떻게 할걸 하는 후회가 남는 부분이 있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