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수진 2기 <보강> 내용 관하여 도움 구합니다!!

작성자돌아와|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보강이 2강으로 나뉘어서 올라왔으나,

1강 절반까지만 수강하고 나머지는 모두 듣지 못 하였습니다.

쟁노 149 설명 시작하기 전까지만 들었어요

 

1. 필기노트를 참고하니 쟁노 149(업무상 질병 쟁점)까지만 정리되어 있고 나머지는 사례노트 풀이인데, 

149 이후 쟁점부터는 어떻게 정리해주셨나요? 

기존에 150~153 쟁점별 등급 구별해주셨었는데, 이에 더해진 내용이나 강조하신 거 무엇인지요 ㅜㅜ

 

2. 이외 나눠주신 종강자료 활용법, 2기 방학 동안 뭐하라고 하셨는지 등

마지막 강의 전반적 요점 알려 주실 천사분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liiiilliillilll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저도..... 알려주실 천사분 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