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7년 동차 고민 질문!!

작성자뿅쟁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23 new 전 작년 이맘때쯤 아예 노베로 시작해서 민법 기본강의부터 시작하고 2월부터 2차 풀커리 탔는데요!

    저라면 1차 과목 기본개념 충분하다 싶으면 전과목 문풀 돌리면서 감 유지할거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2차는 0기부터 풀커리타도 괜찮을거 같아서요. 또 동차를 노리신다고 하시니 내년 1차 시험 전 2차를 최대한으로 병행하기 위해서 입니다!
    추가로 선택과목 고민중이시니 선택과목 0기만 결제 후 앞부분만 들어보고 선택 후 환불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1차는 나중에 준비해도 될거 같다 하시면 2차 법과목 동차반 들으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뿅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1차는 문풀하고 동차반 듣는 방향도 고려해보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