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단기 프패 고민

작성자지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347 목록 댓글 1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5년도에 2026 2차 연장형 프리패스 구매했는데, 이번에 1차 불합했거든요. 1차 불합이라 2차 응시가 불가능하여 노단기측에 혹시 1차 불합 제출하면 연장 가능한지 여쭈었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뭔가 돈 아까워서 다른 학원에서 새로운 강사님 들어볼까하는데.. 고민입니다ㅠ 프패가 제일 좋기는 한데.. 또 같은 곳에서 200, 300만원 들여서 프패 사는게 아까워요. 다들 어떻게 하실 것 같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루이1012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저도 프패 이용자라 비댓이 궁금한데 번거로우시겠지만 공유 가능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다들 단과를 추천해주셨어요
    저도 27년 대비는 다른 강사님들 오티도 들어보고 단과 결제 해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루이1012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미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