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기 스킵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김민정2023 작성시간26.06.23 new 전 행쟁만 0기 듣고 나머지는 스킵했어요아는내용 또들으면 지루하기만 해서.. 본인이 판단하기에 필요없다 하면 안듣는게 맞죠! 책은 새로 사는게 낫습니다. 저는 안사고 동차반때 쓰던 책으로 버티다가 결국 2기 시작하고 새책 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