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0기 스킵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김민정2023 작성시간26.06.23 new 전 행쟁만 0기 듣고 나머지는 스킵했어요
    아는내용 또들으면 지루하기만 해서.. 본인이 판단하기에 필요없다 하면 안듣는게 맞죠!

    책은 새로 사는게 낫습니다. 저는 안사고 동차반때 쓰던 책으로 버티다가 결국 2기 시작하고 새책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