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월달에 약속 잡히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작성자liiiill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김민정2023 작성시간26.06.23 new 안갑니다 내년에 보면 되죠
  • 작성자 노무사kb 작성시간26.06.23 new 근데 2차는 1년에 여러번 있나요.....2차도 1~2년중 한번인데
    7~8월에 하루이틀 쉬게되면 그만큼 경쟁자 00명한테 추월당한다고 봐야죠...
  • 작성자 마라샤브 작성시간26.06.23 new 다들 쉬지않고 공부하시나보네요,,
    적절한 휴식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뇌랑 체력에 한계가 있으니까요

    다만, 만나서 이런저런 얘길 하다보면 이것저것 잡생각이 많이 드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그런 모임이라면 복귀해서도 공부에 집중이 안돼서 비추입니당
  • 작성자 Happypotato 작성시간26.06.23 new 몇 시간이면 볼텐데 이틀이면 좀..
  • 작성자 한이수 작성시간26.06.23 new 만나는 시간도 시간인데, 후폭풍이 있을겁니다 그래서 비추요..
  • 작성자 iliilllll 작성시간26.06.23 new 쉬려면 집에서 자던가 하는게 좋아요…:누구만나면 기만 빨리고 현타오고 그럴거에요 다시 마음 다잡기까지 또 시간 버릴거고 ㅠㅠ
    핑계대고 만나지마셔요 ㅠ
  • 작성자 거부처분취소재결취소소송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 친구면 못만나도 이해해줄거고 이해 못해주는 친구면 못만나도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 작성자 liiiil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다들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저도 한번 몇시간이야 어떻게 다녀오겠는데 역시 다녀오고 나서 집중못할까봐 걱정이네요 원래 대충 얼굴비출 생각이었는데 그냥 말하고 양해 구해야겠어요 다들 자기인생 찾아가는데...친구들이라면 이해해주겠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