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 신기훈 쌤 초시생

작성자다다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or합격 작성시간26.06.23 new 예습복습없이 강의만 들으니까 못따라가는거죠. 동차반 끝나면 0기 시작전까지 기본서 1~2회독하고 신기훈쌤 0기 강의들어보세요. 그리고 매회차 강의 끝날때마다 복습 꼭 하시구요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쌤 수업을 못따라간다면 (..시험빨리 접는게 나음)

    근데 손쌤 이번에 교재 새로 리뉴얼되고, 상당히 평이 좋던데~ 그냥 손쌤 가세요.
    손승주쌤 교재가 위로 넘기는거다보니 불편하긴한데~
    저같으면 안바꿈. 또 교재 바꾸고 새로 적응하느니...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노임승차자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처음에 다른 분 0기를 듣고 ???하다가 다시 ㅅㄱㅎ 변호사님 0기를 들었는데 어렵다는 느낌을 못 받았습니다
    행쟁 동차반 듣고 0기 들으시는 거면 따라가는데 전혀 무리 없으실듯요
  • 답댓글 작성자 다다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합격하고싶다!!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초시 승주샘, 지금 기훈샘 듣는 사람으로서, 기훈샘은 깊이가 다르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