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온첨 탭 들어가도 아무것도 없네요 문자도 받았는데,, 오늘 한시반 맞죠?
1:1문의 남겨뒀는데 저만 그런가 싶어서용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iilliiillilii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아직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illililiiili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노단기,,,,,,,왜 시간맞춰 안올려주는걸까요 ㅜㅡㅜ 혹시 준비중 탭도 없이 아무것도 없는 화면 뜨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iliilliiillilii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iliiililiii 네 없어요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illililiiili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iliilliiillilii .. ㅋ노단기 문제네요 진짜 ㅜㅜ
아무것도 안떠서 사이트 문제인줄 알고 온라인에 1:1 문의했더니 온첨반은 온라인 1:1문의 관할이 아니라 학원에 전화하라고 하던데 전부 그런가봐요 !!!!! 감사함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