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ㄱㅇㅅㄷ 노동법 동차반 온첨 모의고사 문제 올라왔나요?

작성자illililiiililiii|작성시간26.06.23|조회수192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온첨 탭 들어가도 아무것도 없네요 문자도 받았는데,, 오늘 한시반 맞죠?
1:1문의 남겨뒀는데 저만 그런가 싶어서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iiillilii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아직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illililiiili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단기,,,,,,,왜 시간맞춰 안올려주는걸까요 ㅜㅡㅜ 혹시 준비중 탭도 없이 아무것도 없는 화면 뜨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iliilliiillilii |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iliiililiii 네 없어요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illililiiili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iliilliiillilii .. ㅋ노단기 문제네요 진짜 ㅜㅜ

    아무것도 안떠서 사이트 문제인줄 알고 온라인에 1:1 문의했더니 온첨반은 온라인 1:1문의 관할이 아니라 학원에 전화하라고 하던데 전부 그런가봐요 !!!!! 감사함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