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시점 내년 2차 공부계획 조언 구합니다(동차 or 0기)

작성자모자|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08:38 new 저라면 3번요.
    9월~12월 전업으로 공부 안되신다니 그 기간이 딱 0기 잖아요.
    0기는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지금 시점은 작년 0기를 들을수 밖에 없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0기를 한번 코팅하고 나면 내년 1월부터 1기는 정상적으로 들을수 있고 그 해에 나올 이슈는 1, 2, 3기 커리 타시면서 충분히 확보된다고 보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